동래눈썹문신 타 업체에서 보면 배 아파할 작품 사진 공개
- dkswltm
- 7월 11일
- 3분 분량
동래눈썹문신 어떤 작품이길래 배아파 할까요?
국회의원 표창과 국제대회 대상의 기술력
안원장은 K 뷰티 발전과 우수성을 알리고 우수한 인재 육성과 발굴하는 교육자로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 없이 국회의원 표창을 받게 되었는데요




국회의원 표창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교육생들을 지도하다 보니 매번 국제 대회에서도 대상을 받고 있는데요


거두절미하고 국제 대회 대상과 국회의원 표창으로 인정받은 기술력 옴브레 기법을 디자인 유형별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라데이션 방법중 최고로 꼽히는 [옹브레]
국제 대회의 대상의 주인공
ombre(옴브레)

ombre(옴브레)는 프랑스어로 사전적 의미는 그늘 음영이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permanent makeup(pmu)에서는 전용 도구로 점을 뿌리듯 터치하여 모래를 뿌려놓은 거처럼 네추럴한 그라데이션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피부의 아주 얕은 곳인 진피층과 표피층의 경계인 기저층에 미세 색소를 주입하는 방식이라 피부의 손상이 없고 푸르거나 붉게 남는 부작용이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리 좋은 방법이라도 숙련된 자에게 받지 않는다면 부작용으로 힘든시간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기저층은 표피층 가장 아래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진피층과 맞닿아 있는 곳으로 0.05~0.015mm 즉 종이 한장 두께정도의 아주 얕은 곳에 색소를 주입하여야 하기 때문에 세심하고 정교한 기술을 요구합니다.

간혹 주위에 푸르게 짱구로 고생하거나 또는 시간이 지나 점점 붉게 되는 경우 보신적 있으시죠?
이런 경우 모두가 잘못된 작업 방식때문에 일어나는 부작용의 산물인 것이죠!
동래눈썹문신 부작용 복구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통해 확인하세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피부의 성질은 모두 달라 아무리 연습량이 많다고 하더라도 여러 타입의 피부들을 통해 많은 경험을 쌓지 못한다면 잘 해낼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표면적으로 보이는 간단한 예를 들어보자면 유분기가 많은 피부의 경우 색소의 주입을 밀어내는 반면에 건조한 푸부는 색소의 주입을 그대로 받아들이기도 하며 피부의 탄력에 따라서도 색소의 주입은 달라지기도 합니다.

이러한 피부의 성질들은 연습과는 별개로 많은 경험을 통해 나오는 부분이기 때문에 검증된 곳으로 발걸음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디자인 유형별 ombre(옴브레)
feat. 둥근 일자, 세미 아치
ombre 둥근 일자. 1



둥근 일자 디자인의 경우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형의 디자인 중 하나인데요 얼굴의 골격과 원모의 흐름, 모양 등을 고려하여 길이감과 기울기를 설정하여 디자인하며 플랫하게 뻗는 일자의 느낌보다 부드러운 곡선을 살리는것이 특징입니다.
ombre 둥근 일자. 2



[ombre]는 모량이 많거나 적거나 두가지 유형 모두에게 유용한 방법인데요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남성들에겐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여성분들 모든 유형에게 유용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모량은 많지만 평소 정리가 불편하신 분들에겐 최적이며 형태가 만들어지면 정리할 때 실패로 소중한 모들을 날려버리는 실수는 이제 안녕입니다.
ombre 둥근 일자. 3



붉은 잔흔 커버력 또한 탁월한 방법이며 선으로 하는 기법의 경우 붉은 잔흔이 남아 있다면 선의 사이공간에는 잔흔이 커버되지 않고 완성도가 떨어지는 반면 그라데이션 방법의 최고의 테크닉인 [옴브레]는 완성도 높은 드라마틱 함을 제공합니다.
물론 진하게 남은 푸른 잔흔의 경우는 어떤 방법으로도 해결할 수가 없기 때문에 제거가 필수이지만 붉게 남았다면 [ombre]로 완벽 커버가 가능합니다. 단 붉은 잔흔이 디자인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말이죠!
ombre 세미 아치. 1



불과 5년 전만 하더라도 쭉 뻗은 플랫 일자와 두터운 디자인이 유행이었다면 근래에는 두께는 조금 얇아지면서 둥근 일자와 함께 세미 아치형의 디자인도 요즘 트렌드입니다. 센스 있는 젊은 층에서는 많이들 하는 디자인이기도 하죠
ombre 세미 아치. 2



도시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세미 아치형의 디자인 시원하게 눈매가 확 트여 보이는 게 포인트 입니다.
디자인을 고려할 때는 앞서 설명드렸지만 정형화된 디자인이 아닌 원모의 흐름, 골격, 니즈에 맞게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야 하며 찍어내듯 같은 형태의 작품들만 보이는 곳을 피해도 실패 율을 조금은 낮추리라 생각됩니다.
ombre 세미 아치. 3



모량이 부족한 여성분들에게도 찰떡일 수밖에 없는 [ombre]
출근시간 단축과 매번 brow 그리는것이 스트레스라면 일상에서의 편함을 제공해 주겠죠?
오늘도 늦은 퇴근으로 피로가 몰려오지만 이렇게 컴퓨터 자판을 두둘기는 이유는 많은 분들께서 응원의 메시지와 감사의 뜻을 전해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세미나 진행과 교육과정에서 받는 격려, 응원의 메시지도 힘이 되지만 도움드렸던 분들에게 받는 인사는 좋은 것을 나누고 싶은 마음을 더욱 커지게 하는 거 같습니다.
동래눈썹문신 예약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아래 카카오톡 채널 링크 또는 전화상담으로 가능합니다.
댓글